대표인사말

  •  > 
  • KFD 소개  > 
  • 대표인사말

대한민국댄스스포츠연맹
회장 최 창 환

대한민국댄스스포츠연맹 회장 최창환입니다.

그 동안 대한민국 댄스스포츠 연맹은 대한체육회 가맹단체로 출발하여 전문체육과 생활체육의 통합으로 현재에 이르기까지 빠르게 발전해 왔습니다.

그 동안 많은 분들이 이루어 놓은 업적을 발판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댄스스포츠 연맹은 국민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줄 수 있는 댄스스포츠 미래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앞으로 연맹은 모든 역량을 모아 전국체전, 소년체전, 생활체육 대 축전을 견고히 구축하고, 국제 연맹과도 긴밀히 협조하여 세계적인 선수들을 많이 발굴함으로 대・내외적으로 대한민국 댄스스포츠의 위상을 높여 나가야 하겠습니다.

댄스스포츠의 새로운 혁신의 밑거름은 보다 안정된 생태계를 갖춘 도약이 시발점이 되어야 하고, 댄스스포츠인으로서 가치의 인식과 자부심을 가지고 선수 활동을 하고, 은퇴 후에는 현장에서 다양한 지도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선순환 구조가 이루어져야 하겠습니다. 또한 투명한 행정 및 공정성을 위한 클린 시스템을 정착시켜 대한민국 스포츠의 어느 종목보다도 으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댄스스포츠의 행복한 미래를 위하여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시・도 연맹과 소통하며, 새로운 댄스스포츠 미래를 향한 자부심과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댄스스포츠 가족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댄스스포츠인으로서 멋지고 아름다운 여러분들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댄스스포츠연맹 회장 최창환